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판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비판적라스트사물놀이 2020. 6. 2. 17:17

본문


평판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좋은 평판관리로 사업을 늘릴 수 있다.


평판이 좋으면 손님들이 입소문을 낸다.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너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에게 사업 평판이 중요하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온라인에서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 최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이다.


만약 당신이 긍정적인 피드백을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한다면, 그것은 부정적인 것들을 희미하게 만들 것이다.


부정적인 내용들이 알려지지 않을 때까지 계속해서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라.




온라인에서 좋은 성격을 가지도록 노력해라.


온라인에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만으로는 효과가 없다.


고객과 소통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소셜 미디어에 당신의 페이지에 질문을 올리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에 대답하도록 조심해라.


질문을 받았는데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라.




불행한 고객을 무시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고객의 나쁜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일하는 것은 그들에게 만족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렇게 하면 더 많은 시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의 전문성을 감시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는 여러분을 대표하므로, 절대로 그것에 부정적인 의미를 두지 마십시오.


너는 개인적인 것을 원하지만, 너무 무리하지는 마라.




개인 홍보 서비스를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고객에게 특별한 거래를 한다는 사실을 공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불만 사항의 내용을 게시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나서 당신으로부터 공짜를 요구하는 수 많은 불평들을 받을 필요가 없다.




고객이 자주 찾는 장소에서 자신의 존재를 알리십시오.


만약 당신의 손님이 식당을 방문하는 것을 안다면, 그곳에서 자주 먹어라.


고객이 있는 곳에 있을 때 고객을 더 잘 알게 되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많은 개인들은 사회적 상황에서 더 느긋하고 당신에게 더 개방적일 수 있다.




스스로 평판 관리를 할 시간이 없다면 누군가를 고용하여 평판 관리를 할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사업의 다른 측면들로 매우 바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하기 위해 외부 회사가 필요하다면 이해할 수 있다.


여분의 눈을 갖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일단 고객으로부터 구매를 하면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항상 현명하다.


간혹 문제가 바로 눈에 띄지 않거나 고객이 신제품을 바로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의 염려가 그들에게 그들이 가지고 있는 불평을 말할 기회를 준다.




만약 당신이 인터넷 상에서 당신의 사업 평판을 진정으로 관리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논의되고 있는 모든 장소를 유념해야 한다.


고객이 의견 및 리뷰를 게시할 때 사용하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부정적인 논평에 침착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라.




사업과 그 명성은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할 것이다.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더 좋은 평판을 얻어야 한다.


좋은 평판은 고객들이 회사를 더 신뢰하게 하고 더 많은 사업을 가져오게 한다.


그것은 너의 성공의 핵심이다.


평판이 좋으면 사업이 번창할 것이다.